본문 바로가기

Travel/2018년, 어게인 교토 그리고 오사카

[교토&오사카 여행]SPG 교토 호텔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교토&오사카 여행 포스팅 시리즈]

[교토&오사카 여행]내 생애 첫번째 료칸 '유모토칸'

[교토&오사카 여행]조식마저 훌륭한 유모토칸

[교토&오사카 여행]미슐랭 장어덮밥 '우오케야우'

[교토&오사카 여행]전통 함박스테이크 '동양정'

[교토&오사카 여행]SPG 교토 호텔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

[교토&오사카 여행]인생 소고기 고베규를 만나다 @미소노

[교토&오사카 여행]교토사람들이 사랑한 커피 @이노다 커피

 

안녕하세요 미소랭스타입니다:D

작년에 SPG 골드로 등업되서 여행다닐 때는 왠만하면.. SPG 또는 메리어트 계열로 호텔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발견한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 호텔!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 호텔은 교토역에 라운지가 위치해 있어서

짐을 먼저 호텔로 보내고 편하게 여행을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짐은 개당 300엔입니다.)

 

더불어 교토-기온거리-호텔 구간을 다닐 수 있는 셔틀버스도 운영중입니다.

 

게다가 위치적으로 기온거리랑 가깝기도 합니다.

평소 걷는 걸 좋아해서, 이번 여행에서 투숙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에서 제가 투숙한 방은 가든뷰의 디럭스룸이었습니다.

SPG 골드로 룸 업그레이드로 디럭스룸으로 체크인하게 되었네요 ㅎㅎ

 

우선 넓은 룸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화장실은 꽤 넓습니다.

어메너티도 넉넉하게 두 세트씩 구비되어 있습니다.

 

 

 

 

SPG 골드 혜택으로 레이트아웃을 신청해두었습니다.

그 덕에 이렇게 해가 중천에 뜰 때까지 푹~ 자고 일어났습니다.

 

체크인한 날에는 보지 못했던 가든뷰의 실체를 확인해보았네요.

 

 

 

 

 

 

 

체크아웃하러 가는 길에 보니

교토의 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탁 트인 뷰.

 

잠시지만 힐링할 수 있는 경치였습니다.

 

 

 

교토에서 SPG 호텔을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 호텔 추천드립니다.

 

전 이번에 구경하지는 못했지만..

웨스틴 미야코의 정원이 잘 가꿔진 고풍스런 정원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ㅎㅎ

 

천천히 자연과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