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ote/포근한 일상

새롭다, 르노 클리오의 팝업스토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5월, 오랫만에 다녀온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우연히 만난 르노삼성자동차 팝업스토어.

'아뜰리에'라는 이름으로 르노에서 새롭게 런칭한 클리오를 만나볼 수있는 공간을 다녀왔다.

 

전체적으로 르노 클리오가 갖고 있는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가 팝업 스토어 구석구석 묻어났다.

1층과 2층은 클리오를 전시하고 3~4층에는 방문 고객들이 클리오를 구경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르노삼성 클리오 팝업스토어 '아뜰리에'에서 가장 맘에 든 곳은 바로 루프탑.

사실 루프탑에 뭐가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으로 올라왔다가, 한 참을 쉬며 놀다가 떠났다.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감성으로 아름답게 꾸민 공간에서 르노삼성 클리오의 브랜드 컨셉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다.

 

 

 

 

시원한 음료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었던 아뜰리에 팝업스토어.

 

 

 

차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을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게 구성한 공간.

르노 삼성의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