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8년, 어게인 교토 그리고 오사카

[교토&오사카 여행]신오사카역 SPG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신오사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교토&오사카 여행 포스팅 시리즈]

[교토&오사카 여행]내 생애 첫번째 료칸 '유모토칸'

[교토&오사카 여행]조식마저 훌륭한 유모토칸

[교토&오사카 여행]미슐랭 장어덮밥 '우오케야우'

[교토&오사카 여행]전통 함박스테이크 '동양정'

[교토&오사카 여행]SPG 교토 호텔 '더 웨스틴 미야코 교토'

[교토&오사카 여행]인생 소고기 고베규를 만나다 @미소노

[교토&오사카 여행]교토사람들이 사랑한 커피 @이노다 커피

▷[교토&오사카 여행]신오사카역에서 맛본 카무쿠라 라멘

[교토&오사카 여행]신오사카역 SPG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신오사카'

 

 

예전에 현대카드 레드 혜택으로 SPG 호텔 골드를 획득해둔 터라,

보통 여행을 갈때 호텔은 SPG 호텔 또는 메리어트 계열로 가게됩니다.

 

오사카 SPG 호텔을 찾던 중,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을 발견하였습니다.

오사카 메인 관광지와는 거리가 약간 있지만, 신오사카 역과 연결되어 있을 만큼 가까워서..

교토에서 오기도 편하고 공항가기도 편한 곳이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SPG 골드 혜택으로 high floor을 배정받았습니다.

룸 컨디션은 역시나 신축이라 좋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코트야드 메리어트에서 보여주는 컬러포인트 인테리어로 편안한 분위기를 주네요.

 

 

 

 

개인적으로 SPG 계열의 샤워가운을 좋아합니다.

코트야드메리어트 신오사카 호텔에도 호텔 가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룸 안에 비치된 서랍장을 열어보면 여벌의 잠옷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룸 안에는 2병의 free drink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준비되어있습니다.

평소 집에서 마시는 캡슐커피는 돌체구스토였는데.. 네스프레소 뽐이 오게 만들었습니다...(그러다 결국 드롱기 구매)

 

 

 

코트야드 메리어트 신오사카 호텔의 욕실은 꽤 넓고, 깔끔합니다.

일본 여행시, 룸은 물론 욕실이 좁은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하지만 코트야드 메리어트 신오사카는 룸은 물론 욕실도 넓습니다 ㅎㅎ

샤워부스까지 따로 있어서 여행 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 욕조까지 있어서 반신욕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으실 것 같습니다.

 

 

 

 

어메니티는 SPG에서 주로 볼 수 있는 공통의 브랜드로

다양하고 충분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입욕제까지 있었습니다.

 

 

 

룸 안에서 신는 슬리퍼에 한국인들을 위한 문구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내 사용해주십시오. 자유롭게 가자고 돌아가주세요

 

 

가자고...돌아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PG 보고있나요..?

가자고 -> 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신오사카 호텔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핸디였습니다.

 

호텔에서 서비스로 제공해주는 휴대폰 덕분에 오사카 여행을 다닐때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물론 로밍을 해갔지만, 데이터 제한이나 이런 부분 때문에 사용의 불편함이 있었는데..

핸디를 통해서 어디서든지 편하게 검색하고 구글지도를 이용하며 돌아다녔습니다.

 

 

오사카 여행에서 관광지에 근접하게 위치한 호텔들은 가성비 대비 공간에 대한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신오사카역에 위치한 코트야드메리어트 신오사카 호텔은 교통편도 훌륭하고, 룸컨디션은 최상이었습니다.

더불어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이 있어서 더 편안하게 룸에 대한 문의와 주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고려하시는 분들 중 저처럼 호텔의 컨디션을 고려하신다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신오사카 호텔을 추천 드립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