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소리나는 생활talk

대한항공 마일리지 모으는 TIP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미소랭스타입니다:D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모으고 있는 1인이로써, 

호텔 예약하며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TIP을 공유해드립니다. 


바로 대한항공 사이트를 통해 호텔스 닷컴을 예약하는 방법! 




대한항공 > 프로모션/여행상품 > 호텔 페이지를 보시면

호텔스닷컴과 호텔패스의 프로모션 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두 개의 프로모션 중, 호텔스 닷컴의 프로모션이 바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쌓을 수 방법입니다.

미화 1달러당 1마일의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여기서 잊지말고 꼭 확인하셔야하는 부분!

대한항공 SKYPASS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서는 결제페이지에서 꼭 본인의 SKYPASS 회원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또 지불 세부 정보에 입력하는 성함과 SKYPASS 계정에 등록된 성함이 일치해야 적립이 되니 두 가지 사항은 꼭 유의해주세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삼포적금을 기본으로 하시는 분들께서는

연간 일정 수준까지만 적립이 되어서 아쉬워하셨을텐데.. 모자란 포인트 부분은 이런 방법으로도 적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D 


여기에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 금액당 마일리지 적립을 제공받고 있는 분들은 추가로 마일리지 적립을 받으실 수 있겠네요. 


마일리지 티끌모아 1등석타고 유럽가는 그 날까지! 

적립은 계속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