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k소리나는 생활talk

웹기획을 위한 파워목업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워목업으로 웹기획 스토리보드 PPT 쉽게 작업하는 방법:D 


웹 기획 업무에서 스토리보드를 빠르게 작업할 수 있는 파워목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MS Office 제품 중 Powerpoint 제품에 설치되는 플러그인 형식의 제품 입니다.


[파워목업]

https://www.powermockup.com/



약 800개가 넘는 UI 개체를 제공하며,  각 기능 별 스토리보드에 필요한 도형을 제공해주는 유익한 서비스입니다. 





파워목업이 웹 기획자에게 매력적인 이유 

빠른 탐색

1. 빠른 탐색 

PowerMockup의 즉석 검색 기능으로 올바른 모양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입력하는 동안 모양 목록은 찾고자하는 것을 얻을 때까지 자동으로 필터링됩니다. PowerMockup은 동의어를 인식하여 "입력"을 검색하면 "텍스트 상자"및 "텍스트 영역"항목을 포함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드래그 앤 드롭
2. drag & drop 

와이어 프레임 또는 모형에 사용할 모양을 찾으면 라이브러리 패널에서 PowerPoint 슬라이드의 원하는 위치로 끌어 놓습니다. 빠르고 쉽습니다.


사용자 지정 PowerPoint 셰이프 추가

3. custom shapes

또한 셰이프 라이브러리에 자신의 항목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슬라이드에서 모양을 선택하고 "모양 추가"를 클릭하면 사용자 정의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더 나은 조직을 위해서는 모양을 별도의 범주와 하위 범주로 정렬하십시오. 또한 쉐이프 카테고리를 가져오고 내보낼 수 있으므로 다른 사람들과 작품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한 모양

4. Smart shapes

PowerMockup 셰이프 중 일부는 PowerPoint가 제공하는 것 이상의 기능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창"모양의 크기를 조정하면 PowerMockup은 창의 제목 표시 줄이 정확한 비율을 유지하도록합니다. 일부 모양을 사용하면 탭 막대에 항목을 추가하거나 확인란의 상태를 설정하는 것과 같이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른 웹기획 스토리보드를 위한 파워목업. 

이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지금 파워목업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분들에 한하여 무료 라이센스를 발급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