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ote/포근한 일상

[코엑스 메가박스]오빠랑 테이블존 미션임파서블 보고왔디요:D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 휴가 1일차

마이호가 센스있게

예매해둔 미션임파서블보러

코엑스 메가박스로 고고!

심지어 이 날은 미션임파서블 개봉일!!!!!!!!!뙇아

 

게다가 오랫만에 평일 낮 데이트라

더 설렘설렘:D

 

가볍게 먹은 하동관 곰탕에 이어

상큼한게 땡겨서

메가박스에서 판매중인

자몽맥주 2잔도 입가심으로 구입완료!

가격은 사악

맛은 GOOD

 오빠가 영화 예매할 때

테이블존이 먼지 모르겠다며 예매했는데...

 

우와 역시 마이호는 짱짱맨이었다.

좌석간 자리도 엄청 넓고

(우리가 지금까지 다녀온 극장중에 좌석이 제일 넓었다)

시트도 먼가 세균가득가득한게 아니라

가죽시트!

나름 청소를 잘 하실 것같만..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좌석 양 옆에

주스를 꼽아둘 수도 있지만

이렇게 팝콘이랑 나쵸랑 오징어랑 감자랑 먹을게 한 가득일땐

테이블에 올려놓고 먹으면

안성맞춤!

 

센스있는 마이호덕분에

미션임파서블도 개봉날보구

편한자리에서 시원하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있었습니다>_<

 

보다 아늑하고 편하게

영화보고싶을 땐

내 다리가 심하게 길다 싶을 땐!

메가박스 테이블존으로 예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