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ote/포근한 일상

야쿠르트아줌마커피 '콜드브루'- 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출근 길

가산 역 앞에서 마주치는 익숙한 야쿠르트 아줌마


어릴 적부터 친숙한 야쿠르트 아줌마에게서

어느 날 부터

카페인 냄새가 나기 시작하였다.


기존 야쿠르트 아줌마들 야쿠르트만 판매하는 시대는 안녕!-


한국야쿠르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대량 제조 및 유통이 어려운 콜드브루방식으로 

2015 미국 바리스타 대회에서 챔피언쉽 우승을 거머쥔 바빈스키가 상품 제작에 참여해

그 이름하여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상품 네이밍이 참 정직하다 ㅋㅋㅋㅋㅋㅋ


콜드브루는 아메리카노/카페라떼/엠플 이렇게 세 가지 종류가 있다.

내가 맛본 맛은 카페라떼


카페라떼를 맛본 이들이 호불소가 나뉘는데

약간 찐-한 맛을 선호하는 나는 밍밍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한국야쿠루트가 새롭게 내민 콜드브루

우리에게 친숙한 야쿠르트 아줌마가 이제는 커피까지 판매를 한다는 접근이 

신선한 것 같다.


야쿠르트 배달처럼 콜드브루도 배달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강점인듯! 


SNS에서 핫해진 만큼 요즘 야쿠르트 아줌마를 찾는 분도 많아 지는 것같아 

공유드리는 TIP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한국야쿠르트를 검색하면

'야쿠르트 아줌마 찾기'라는 기능이 있다.

해당 지역을 검색해서 야쿠르트 아줌마를 찾을 수 있으니 맛보고싶으신 분들은

한 번 구매해서 드셔뵤세요:) 



여기서 한 가지 더 TIP

지금까지 야쿠르트가 다 현금만 될 것이란 생각은..........

접어두시고 ㅎㅎㅎ

야쿠르트 아줌마분들도 요즘은 스마트하게

카드 받으십니다!!!!!


통도 기엽고

신선도도 있는 콜드브루

한 번쯤 맛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가산역은

매일 아침 1번 출구 앞에서 아주머니가 항상 계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