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대화 맛집]애슐리W, 씨푸드 한가득 올라온 테이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제 오랫만에 일찍 마쳐서

일산으로 들어오던 중,

호종으니와 타이밍이 맞아서 방문한 대화 애슐리

(사실.. 집에 가려했는데......애슐리 먹자해서 바로 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매장은 보통

애슐리 클래식/ 애슐리 W/ 애슐리 W+/ 애슐리 퀸즈/ 애슐리 마린/ 애슐린 TO GO/ 83 GRILL

이렇게 분류되어 있다.

 

사실 일산에는

마두역 뉴코아점과 정발산 홈플러스 내 애슐리가 두 곳이나 있지만

최근에 생긴 대화역 애슐리는 애슐리 W 로 와인을 추가로 마실 수있는 매장이어서

차별점이 있다.

 

아무래도 퇴근시간 일산 들어오니

8시가 넘어서 부랴부랴 매장에 들어가니

9시 반이 샐러드 마감시간인데 괜찮겠냐고 먼저 의사를 물어봐주셨다.

 

머 그래도,

알차게 한시간 빡! 먹으면 되니까 흐흐흐흐흐흐

앉지도 않고 자리 배치 받고 바로 그릇들고 고고씽

애슐리 W 에서 가장 좋은 점은 연어연어연어:D

 둘 다 연어를 너무 좋아하기에

한 접시에 넉넉히 담아서 나눠 먹었다.

이 접시를 ..둘이 두 번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번째는 마감시간이라 더 없어서 강제 포기

 이번 가을 매뉴에는

 오징어몬스터/해물야끼우동/꽃게로제파스타/케이준 스파이스 쉬림프 등이 있었다.

이 중 추천메뉴는 바로바로

오징어몬스터와 꽃게 로제파스타!!!!

오징어 몬스터는 오짱이랑 비슷한 맛인데..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오징어살이 만나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맛!

강추강추

취항저격

이렇게 열심히 먹고

디저트까지 한 상 가져와서 맛있게 올킬!

호종으니는 저 허니버터감자칩을 강추함ㅋㅋㅋㅋㅋ

 

요건 인스타 사진

 

+ 참고로 애슐리W 가격은 이렇습니다.

 평일 런치 129,00원!

디너 및 주말,공휴일도 19,900원 굳굳굳~

 

마감시간까지

열심히 먹었기에

이 날은 대화역에서 집까지 걸어갔습니다 흐흐흐

그래도 20,000보 채워서 뿌듯뿌듯:D

 

애슐리 진짜 자주가는 저로썬....

구로디지털단지점과 대화역점 완전 강추!

메뉴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좋아요:D

 

단, 대화역점은 화장실 위생에 약간 신경 좀 더 써주시면 좋을 것같다는 생각이..................

(실제 대화역 애슐리는 같은 건물에 이랜드 외식업이 3개나 들어와 있음)

 

미소랭스타가 다녀온 대화역 애슐리는

★★★☆

역시 명불허전 애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