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영동시장 맛집]신선한 연어와 음악이 있는 '낭만옵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0

월의 휴일을 앞두고

오랫만에 히주랑 영동시장에서 한 잔!

직장인들의 메카 논현 영동시장에서

끝내주는 연어와, 취향저격 음악선정으로

분위기에 취할 수밖에 없는 낭만옵빠에 다녀왔습니다:D  

 

 

 

낭만옵빠의 메인은

연어연어!

얼리지 않은 연어이기에

도톰하고 신선한 연어를 먹을 수 있는게 강점!

여기에 부산어묵까지 있으니 술 안주로는 끝판왕!!!

 이 날 저희는 연어 샐러드를 주문하였습니다.

연어 샐러드가 나오기 전에 어묵탕을 살짝 내주시네요 ㅎㅎ

(신기하게 여기는 물을 종이컵이랑 편의점에서 파는 생수를 주시더라구요)

 

 드디어 주문한

연어샐러드 !!!!!!!!!!!!!

 그 유명한 낭만옵빠의 연어 등장!

빠밤

빛깔이 곱네요 *_* 도톰도톰

 꺅ㅋㅋㅋㅋㅋㅋㅋ

연어에게로 가까이 줌인

역시나 옳은 연어♡

 

낭만옵빠에서의 매력은 바로 음악.

감성 넘치는 음악들이 나오니,

이 날 분위기에 완전 빠졌어요.

 

맛있는 안주

그리고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논현 영동시장 낭만옵빠로!

 

업무에 지치고 힘든 직장인들이 위로 받을 수 있는 낭만옵빠:D

힘드실 때 술 한잔 생각 날 때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