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ote/포근한 일상

[Daily photo]함께여서 더 특별한 우리의 2015 설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이호와 함께한지 벌써 2년 :D

이번 기념일은 명절과 겹쳐 우리는 더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었다.

 

호텔나우를 통해 홍대와 마포구청역 사이에 위치한

베네키아 the M 사전예약!

 

호텔보다는 레지던스를 더 좋아하는 우리의 선택

 체크인이 3:00 인점이 약간 아쉬웠으나,

우리는 월드컵경기장에서 씬나게 장을보고

2시간 early check in을 하였다.

(시간당 1만원)

 

취사가 가능한 베네키아 the M 내부 모습

 한 공간은 10평정도?

뷰가 좋은 편은 아니지만,

동네가 조용하고

내부가 깔끔해서 좋다.


도착하자마자

짐풀고 부랴부랴 차돌굽기>_<

우리의 점심메뉴는 '차돌샐러드'

배가 고프니까 후다닥

'삼시세끼' 차줌마처럼 뚝-딱 하고 나오는

차돌샐러드~*

야채 툭툭 고기 지글지글 샐러드 주르륵~ 하면 짠하고 완성!

 

잡곡밥에 샐러드

차린건 없지만....

맛잇게 먹어줘서 고마운 우리 오빠^.^

저녁메뉴도 역시 고기!

요즘 핫한 밀페유나베 도전~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깜-놀

이건 2인분이 아니라 4인분이었던것인가.....  

내가 잠깐 자리비운사이,

나몰래 케익사가지고 등장한 우리 자기....ㅠㅠ

완전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ㅠㅠ

정말...감동했다ㅠㅠ

(힝 이러니 내가 안반해?)

 

2주년 기념샷~*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마이호>3<  

 이번 명절은 우리가 매번 실패하던

버터핑거스도 도전-!

항상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할 수밖에 없었는데..

진짜 명절이라고 그래도 웨이팅까지는 안가서 먹기로 결정!

 메뉴가 어마무시하게 많다..

 우리가 주문한 에이드

 우리가 주문을 한...30분정도 기다리도 등장한

메.뉴.

진짜 기다리면서..

"내가 30분을 기다리면서 팬케이크를 먹어야하나?"

이런생각이 한...3번정도 들었다...............

(주방포스가 고장나서 주문이 안들어감)하.. 하지만 맛보는 순.간.

"아, 웨이팅이 괜히 있는게 아니구나"

프렌치토스트도, 수제햄도 하나같이 다 맛있다ㅠㅠㅠ 

 오마이갓!!!!!!!!!!!

지금까지 내가 먹은 해쉬브라운은..아무것도 아니었다.

진짜 만족스런 식사를 하고

쿨결제하고 나오는 우리자기:)

 

이번 기념일&명절은 우리 둘만의 시간 뿐아니라,

오빠네 가족들과 함께여서 더 뜻깊었던 시간~*

 

항상 이번 명절만 같았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