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5년, 힐링 동해여행

[속초맛집]놓치면 후회할 빵집 '봉브레드' 갈릭브레드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빵순이가 속초에서 빵을 포기할 수없어서

찾아본 속초 빵집!!!!

(정녕 난.. 탄수화물 중독인 것인가)

 

 

속초시외버스 터미널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봉브레드!!!

 

동명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것 같다.

빵집에 들어서니, 갓 구운 빵들이 진열될 준비를 하고 있었다.

쁘띠모닝빵은 모닝빵 겉에 생크림이 발라지고, 그 위해 부드러운 빵가루가 묻어있는 빵.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갈레트크림치즈

이 빵은 뚜껑이 열리는 비주얼을 갖고있었다.

(초코와 크림치즈의 만남)

내가 좋아하는 국진이 빵도 요기있네-

전주 명물 초코파이도 매장에서 볼 수있었다.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마이호는

파이를 구매하였다.

속초 택시 기사님이 추천해주신 갈릭브레드!

기사님 말씀에 의하면.. 평소 줄 서서 먹는다고 한다.

버스에서 탑승하자마자 갈릭브레드를 맛봄!!

두구두구

 

완.전.취.향.저.격!

겉은 바삭 속은 부들부들

거기에 빵 사이사이 녹아있는 진한 갈릭소스-

 

하, 진짜 택배로 왜 시켜먹는지 알 것 같았다.....

속초가시는 분들에게는 강추!

두 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