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종로 맛집]사람들과 함께여서 더 좋은 '미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처음 내가 양꼬치를 접한 종로의 양꼬치 전문점 '미각'

우리 히덩이에게 마이호를 처음 소개시켜주고,

우리의 2차는 마이호의 추천으로 맥주를 먹기 위해 '미각'으로 고고띵!

참고로 이 날 허히덩은 양꼬치를 처음 접하는 날-

 

 토요일이라 그런지 벌써 자리가 매장안 사람들이 바글바글

우리는 뒷 한 켠에 자리를 앉았다.

 

1차에서 통골뱅이랑 물회를 많이 먹어서

간단히 양꼬치 1인분, 갈비 1인 칭따오 1인분을 주문했다.

 

양꼬치가 좋은점 그냥 꼬치 꼽기만하면 저절로 구워진다는 점~

히히

고기 잘 못굽는 사람에게는 맛있게 손 쉽게 먹을 수 있는게

바로 양.꼬.치

양고기 열심히 칭다오와 짠-하며 먹는 중

우리 히정이가 찍어준 마이호와 투샷^.^

우리 히덩이 오랫만에 찰칵-

 히덩이 이마는 백만불짜리 이마 봉긋봉긋

오늘 양꼬치를 처음 접한

히덩이는 칭다오와 최고의 궁합을 맛보고 따봉을 들어줌!

역시 양꼬치엔 칭다오

셀카젱이 아니랄까바

이 날도 마이호와 셀카를 찰칵.

대학교 내내 둘이 정말 많은 사진을 남겼는데..

요 근래 함께한 사진이 없어 아쉬웠다.

그래서 마이호가 찍어준 우리둘이 투샷-

요즘 핫하다는 셀카어프로 찰칵

 

마지막 사진은 소니로 마무리이이!

 

미각에서 신나게 먹고

마이호와 희정이 버스 데려다준 후

소화 시킬 겸 시청 광장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요즘 밤 날씨가, 딱- 걷기 좋은 날씨.

시청광장에는 많은 사람들이 그 기분좋은 날씨를 느끼며

많이 쉬고 있었다.

참, 서울 예쁘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내가 앞으로를 평상 함께할 남자와,

나의 20대 추억을 공유한 친구르 소개시켜준 날.

마음 한 가운데가 먼가 따뜻했다.

참 나는 복 많이 받은 사람인 것같다.

앞으로도 잘 할게요 내사람들, 그리고 내사랑: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