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미소랭스타]착한 가격+화끈한 맛 명동 '더식당'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빠라람-

얼마 전, 오랫만에 명동으로 주말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대학로에서 공연보기 전에 밥 먹으러들림)

 

하도 메르스때문에 명동에 사람이 없어서

그 줄서서 먹는다는 '더 식당'을 웨이팅없이 먹게 되었습니다.

눈누난나~

 

자리에 앉자마자 건네주는 메뉴판

주 메뉴가 쭈꾸미와 불고기로 이루어져 있다.

 

나는 딱이야 2인세트로 결정!

위 메뉴들은 생각보다 양이 많을 것 같아서....PASS

딱이야 2인 세트는

장작불고기 or 직화쭈꾸미 + 빨간냉국+ 샐러드파스타+ 공기밥 2개가 나온다.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빛의 속도로 나오는 빨간냉국수

 요즘같이 더운날에 정말 딱인듯-

호로록 호로록

 

 곧 이어 나오는 파스타샐러드~*

불과 몇 년 전까지만해도...

미즈컨테이너에서 밖에 못먹었는데ㅠㅠ

이제 쉽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꺄

 드디어 메인 장작불고기!

내가 좋아하는 불냄새가 가득가득

하지만 약간 매콤하다.(매운맛 2단계 정도?)

 

참고로 여기는 술도 판매한다.

이 날 낮술드시는 테이블이 꽤나 눈에 보임ㅋㅋㅋㅋ

(좋은데이, 순하리 있어요~)

 요렇게

한 큰 수저로 밥 공기에 덜어서 먹으면...

진짜 꿀-

하..........밥 한공기 이날 깨끗이 다먹었다.

(다이어트 안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날 더 식당을 가보니...

왜 화덕피자를 주는 지 알았다ㅋㅋㅋㅋㅋㅋ

매운 걸 먹으니 고르곤졸라가 땡김ㅋㅋㅋ

하지만 고르곤졸라 피자 안먹어도 배가

엄~~~~~~~~~청 부르니

이 점 참고하시고 주문하세요:D

 

미소랭스타가 더 식당에 주는 별점은!

★★★☆

[ 착한 가격, 푸짐한 양, 가족 그리고 연인들이 모두 오기 좋은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