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글로시박스]9월 보그박스/글로시박스/촉촉함을 매꿔줄 글로시박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글로시박스 9월 보그박스 ]

 

글로시박스 9월 보그박스를 받았습니다!

Life Styler :D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로 구성된 글로시박스.

이번달에는 어떤 뷰티아이템들이 가득가득하지 박스 오픈 전부터 콩닥콩닥하네요-*

 

 

 

이번달 구성품은

모스키노 핑크 부케 향수 미니어쳐/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팩트/클리오 젤 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미니/모닝글로리 스템 셀 마스크/아모스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에센스 아모스 컬링 에센스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1. 모스키노 핑크 부케 향수 미니어쳐 /모닝글로리 스템 셀 마스크

개인적으로  모스키모 향을 역시나 굉장히 화사한 제품이에요!

모닝글로리 스템 셀 마스크는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가을의 건조함을 예방하기위한 글로시박스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아이템!

 

2. 아모스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에센스 아모스 컬링 에센스

피부가 소중한만큼 머리결도 소중합니다.

전 소중하니까효*_* 이걸로 컬로 살려주고~ 윤기나는 머리결도 지켜주고!

 

3.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팩트

요즘 제가 사랑하는 제품이에요. 제가 받은건 [아이보리퓨어]였는데요.

좀 피부가 까만 저에게 밝은 듯 하지만, 그래도 지성인 제가 사용해도 촉촉함이 묻어나는 제품^.*

앗, 참고로 전 에스티로더 36본을 사용하는 피부입니다.

 

4. 클리오 젤 프레소 워터프루프 펜슬 젤 라이너 미니

마지막으로 전설의 효리언니가 광고하시는 클리오 젤라이너!

음. 아직 사용해보지않았지만, 불금이 오는 날 사용하려합니다ㅋㅋ후기올려야딩 히히

촉촉함으로 가득차있는, 건조함을 예방하기 위한 9월의 글로시박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