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강남:모고그릴 삼겹바]여심 제대로 사로잡을 고깃집! 모고그릴 삼겹바:D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강남역에서 맛있게 먹은 고깃집 모노그릴 삼겹바:D 



우리가 일반 적으로 먹는 

직화방식이 아닌 훈연방식으로 고기를 구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그 먹방 후기를 공개합니다~* 


이 날 우리가 시킨 메뉴는 MOGO SET A 

통삼겹살 or 파인애플 목살 (360g)+폭립 
+ 초이스1. 고기만(1인분추가)
 초이스2. 야채새우꼬치+수제소시지
 초이스3. 오징어구이+수제소시지
38,000

둘이 먹기 딱 좋은 양!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초이스 1로 먹었어요 히히 


수비드 방식으로 한 번 훈연되어서 나온 고기들 캬

기름기 빠지니, 더 맛있어 보이네요 


이렇게 목살위에 예쁘게

파인애플이 올라가니 더욱 더 먹음직 스럽네요 꺄 

삼겹살부터 폭립까지 

눈누난나~*

이렇게 먹기좋게 

직원분께서 잘라주시는 센-스!

드디어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부드러우니, 이건 뭐 

IKON이 부릅니다 "취향저격"

이 날 칼칼한게 땡겨서 

주문한 새우라면...! 


와 이건 신의 한수.

진짜..........라면 꼭 드세요!!!!강추 

거기에 끝나지않고

빠질 수없는 된장찌개

요것도 추가메뉴인데... 역시 고기의 마무리는 된장찌개죠^^ㅋㅋㅋㅋ

둘이 먹기에 딱 좋고

추가로 시킨 음식도 어쩜 하나 같이 다 이렇게 맛있는지..

오랫만에 성공!ㅋㅋㅋ


만족만족:D 


맛있게 고기먹고

밀크카우에서 후식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