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에뛰드 눈썹틴트]청순거짓 브로우 젤틴트, 쌩얼에 강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이브로우계의 혁명!

센세이션!

에뛰드하우스 눈썹틴트

청순 거짓 브로우 젤틴트


요즘 그 핫하다는 제품을

저도 한 번 써봤습니다 ㅎㅎ 


방법은

바르고 띄어내기만 하면 끝!

여자들이 매일 아침...눈썹그리는 귀차니즘은

남자들은 모를거에요

모나리자 안되려고

눈썹은 필수!

하지만 반영구를 하기엔 무섭고

집에서 간단히 하기 딱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전 1호를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ㅎㅎ

(사실 2,3호는 다 팔림................)

두구둑 떨리는 첫 사용 전

세수를 하고 화장 안한 맨 눈썹 부끄부끄//

이렇게 눈썹에 에뛰드 눈썹틴트를 색칠한다는 느낌으로 그려줍니다. 

진한 색감을 원하신다면 도톰하게 올려주세요ㅎㅎ 


이렇게 붙이고 기본 2시간 정도 있어주셔야

색이 예쁘게 지속됩니다~

만약 몇일 간 지속되고 싶으시다면

잠들기 전 그리고, 아침에 떼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먼가 고무팩 떼는 것 같은 희열 캬 

전 2시간 못 참고...

한 시간 반만에 떼버렸어요 ㅎㅎ 


에뛰드 눈썹틴트 전/후 비교샷 



전체적으로 흐린 눈썹이 모양을 잡고 그려주니

부끄럽지 않은 

눈썹라인을 잡게 되었습니다 ㅎㅎ 


와..이거 발명하신 분 

최소 여자들의 귀차니즘을 제대로 이해해주신 분인거같아요 ㅎㅎ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뛰드에서 지금 멤버스 세일로 20% 할인 진행중!

8,500원의 제품을 6,800원에 구매할 수있어요!! 


하........

또 쟁임을 시작할거같은 이 느낌*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