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7년, 스페인 그리고 파리

[에필로그]나이 서른, 드디어 다녀온 유럽. 그 시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미소랭스타입니다:D

 

2017년 추석 연휴는 모든 직장인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야말로 황금연휴였어요.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은 아마도 많이 이 기간을 기다리셨을 것 같습니다.

 

 

항상 그래왔던 것 처럼 항공권도 직접 발권하고, 숙소도 직접 알아보던 중

지난 번 홍콩 여행에서 아쉬웠던 에프터눈티를 하고 유럽을 넘어가기로 했어요!

(사실 인천 출발행 비행기표값들이.. 너무나 비싸서 이렇게 발권한 이유도 있어요)

 

 

이번 여행의 일정은 홍콩-마드리드-바르셀로나-파리

 

 

항공권 발권은 이렇게 발권했어요.

인천-홍콩/ 홍콩-인천 & 홍콩-파리 / 파리->마드리드/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파리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마드리드로 가야하는 일정이었는데

이 부분은 레알마드리드 경기를 보기 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학생부터 꿈꿔왔던 유럽여행, 서른살이 된 지금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그 이야기를 이제부터 기록해볼까합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