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5년, 부산 가을 여행

[부산 먹방]용궁사가면 꼭 먹어야하는 '해물야채 쟁반짜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가을 부산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용궁사 해물야채 쟁반짜장

 

용궁사에서 올라가는 입구에 위치한 <용궁 쟁반짜장>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후후

건물 비주얼 느낌도

약간 용궁 느낌 ㅎㅎ

평소 주말에는 줄서서 먹는다고 하지만

우리가 방문한 날에는 식사 시간도 이미 지났고,

쉬엄쉬엄 늦게 먹은거라 좌석이 널널!

NICE  

 

1인분 양으로 판매하는 용궁 해물짬뽕

메인이라고하는 해물쟁반짜장과 국물없는 해물쟁반짬뽕을 주문하였다.

그리고 빠질 수없는 탕수육까지 흐흐흐흐흐

 드디어 나온

쟁반 해물짬뽕!!!!!

아낌없이 해물이 가득가득

쟁반 해물짬뽕은...꿀맛♥

 중국요리에 빠질 수 없는 탕슉탕슉

탕수육은 역시 ㅋㅋㅋㅋㅋㅋ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어온

짜장과 짬뽕이 아니라 먼가 새로운 맛과 비주얼.

부산이라 그런지 해물이 가득가득 들어가서

그 풍미가 더 좋았다.

 

용궁사 주변에 먹을게 많지 않아서

배고플 타이밍에 딱!

알차게 먹을 수있는 곳 같아서 추천추천: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