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4년, 라오스 여행

[라오스 자유여행]#3 비엔티엔에서 꼭 들려야 할 한인쉼터 L&K렌트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라오스에는 참 정이 많은 동네입니다.

tvN<꽃보다 청춘> 방영 이후, 라오스에 방문하는 한국인들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라오스에 배낭여행, 자유여행을 온 한인들을 위한 무료쉼터가

비엔티엔 메콩강 야시장에 있다는 사실이 믿겨지시나요?ㅎㅎ

비엔티엔 야시장 메인로드에 위치한 한인쉼터 [L&K렌트카]

이 곳에 방문하면

커피 FREE

WIFI FREE

뻥튀기 FREE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은 여행파트너를 만나실 수도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여행객들이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쐐며

커피 한 잔 즐기며 잠깐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너무 좋더군요:D

메뉴판은 존재하나....

돈은 받지 않으시는 친절한 사장님ㅠㅠㅠ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오픈하셨다고하시는데...

이렇게까지 배풀어주셔도 되나요?!ㅎㅎ

 

이 곳에서 한국TV도 볼 수 있고

라오스 내 가장 빠른 인터넷을 접속하실 수있습니다.

호텔 이런데 비교 NONO!

라오스 한인쉼터에서 제공하는 아메리카노.

이 곳 사장님의 자부심의 유기농 라오스 커피원두로 내려진 한 잔의 아메리카노-

캬~

 

이 곳 사장님이 라오스 최초로 뻥튀기 기게를 들고 오신 분이라고 하네요ㅎㅎ

덕분에 비엔티엔 한인쉼터에서 쉬는 동안 맛난 뻥튀기를 실컷 먹으며 쉴 수 있었습니다.

어째.. 한국에서 파는 뻥튀기보다 더 맛나요!ㅎㅎ

 

진짜 처음에 들어갈 때

" 공짜가 맞나? "

이런 의문을 갖고 들어갔는데....

진짜 다 공짜ㅋㅋㅋㅋㅋ

심지어 라오스에 처음 방문한 이 무지의 여행객들에게

현지인이 추천해주는 맛집 정보까지 제공해주시는 사장님!ㅎㅎ

 

라오스 비엔티엔 야시장에서 우연히 발견한 한인쉼터 덕분에

많은 정보를 얻고 여행을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한인쉼터 'L&K 렌트카' 사장님과 인증샷 한 컷!

 

라오스 비엔티엔을 여행하는 분들.

꼭 한인쉼터에 들려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오세요ㅎㅎ

라오스를 혼자 여행하는 중, 저 곳에 들리시면

새로운 여행동지를 만나실 수도?!ㅎㅎ

다음번 라오스 여행 때 꼭 또 한인쉼터에 들릴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