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일산맛집]한식뷔페 풀잎채를 다녀오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휴가 내내 엄청 먹어서..

이제 건강한 삶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위해!

 

점심은 든든히

저녁은 소식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_<

 

지난 주말 일산 롯데백화점 에 있는 풀잎채에 다녀왔습니다.

눈누난나~

 

사실 한식뷔페가 지난 해부터 꽤 인기몰이를 하고

계절밥상부터 자연별곡까지

한식뷔패 춘추전국시대인데요*_*

 

새롭게 풀잎채에 도전~!

일산 풀잎채는 롯데백화점 안에 있습니다.

 

 

일요일 런치타임에 갔는데

2인석은 바로 입장했지만,

가족단위 손님이 많다보니..

4인가족 기준 고객님들은 사전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죽과 국 종류들

 호박죽/들깨수제비/녹두닭죽/홍합탕 등..

 

그 옆에는 비빔밥을 해먹을 수 있는

다양한 산채나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풀잎채의 메인메뉴 중 하나는

바로 곤드레가마솥밥!

부드러운 곤드레향이 묻어나는 건강한 맛의 솥밥이에요

강추강추!

여기에 비빔나물 넣어서 드시면 최고!

 그리고 주문을 하면 즉석으로 만들어주시는

수제함흥냉명!

실제 너무 배가 불러서

맛보지는 못했지만...

꽤나 많은 분들이 드시더라구요~

 그리고

우리의 고기고기

불향 가득한 직화구이들도 있고

보쌈/오리고기/불고기 등..

다 맛있어요ㅠㅠㅠ

 

 오리오리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쌈채!

장도 여러가지고,

야채도 신선해서 좋아요~*

 캬

요즘 백종원 백주부님의 돈까스가 핫한데..

여기서도 돈까스를 맛날 수 있네요

으흐흐흐

(돈까스는 마이호가 좋아하는 메뉴인뎅)

 음료는

석류주스와 오디쥬스

 찬 은식에는

샐러드류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마이호는 렌틸콩이 들어간 샐러드에 폭-빠졌어요ㅎㅎ

 평소..

떡을 좋아라하는저는

정선 수리취떡에 완전 퐁당빠져버림.......

하.........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나중에 정선가서 먹어바야지

 나름 과일들도 여러가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뷔페에 빠질 수 없는 빙슈빙슈!

 게다가 아이스크림은

빠라바라바라밤-

나뚜루~~~~~

옆에 머신에서 에스프레소 샷 내려서

아포카토 해 먹음...

캬 그냥 음식 마무리-

일요일에

일산까지 날 보러와준

그리고 풀잎채에 데려가준 마이호에 감사합니다:D

 

건강하고 깔끔한 한식이 땡기신다면

풀잎채 추천합니다!

(가격도 계절밥상/자연별곡보다 착해요~)

미소랭스타가 주는 별점은

★★★★★

또갈꺼야또갈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