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ote/포근한 일상

[야구장데이트]추석연휴 100%즐기기-잠실야구장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센스있는 마이호는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삼성 VS 두산] 경기를 예매해

함께 추석 연휴를 즐기게 되었습니다.

눈누난나~

추석연휴 첫 날임에도 불구하고

잠실 야구장은 사람들이 바글바글

이 날 저는 명절준비로 전을 많이 먹어서..

치킨을 안 먹을 줄알았지만

역시나 야구장엔 치맥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없음) 

3루 3층 맨 윗자리에 앉아서 관람한 우리.

TIP

1. 2시 경기가 있는 날에는 햇볕이 뜨겁기때문에

3층 맨 윗 좌석을 추천드려요! 

모자를 쓴다해도... 수건으로 가려도

자외선 지수는 난뤼남 +_+ 


2. 맥주는 캔맥주는 이제 반입불가! 

페트병 맥주만 가능하니, 이 부분 꼭 잊지마세요 


3. 과자는 가까운 편의점 마트에서 구매해오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잠실야구장 내 편의점은 GS25만 있는데 과자가 다 큰 거밖에 없어요.

종류도 다양하지 않으니, 미리 구매해오시면 더 알뜰하게 드실 수 있겠죠?  


삼순이 머리띠도 이번에는 구매해보았습니다 히히

집에 방망이는 10개 넘게 있는 듯ㅋㅋㅋㅋㅋㅋ


오늘 건진 인스타 사진 ㅋㅋㅋㅋ

마이호랑 한 컷-

9/26 이 날의 경기는

1회에서 삼성이 선공격으로 2점을 내었지만..

바로 두산이 3점을 내고

결국엔 3-14로 패하였습니다ㅠㅠㅠ

(오늘 최주환이 진짜 난리남............) 

흑흑

구자욱, 이승엽, 나바로 등 메인 선수들이 부상으로 선수라인업이 아쉽기도 했지만..

약간 심판에 대한 이슈들이 많은 경기라 더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 삼성은 이번 한국시리즈에서 잘 해낼 것이라 믿습니다!  

열심히 응원하고 온 오늘

스트레스 빠이! 

사실 저는 어렸을 적, 명절마다 할아버지가 올라오시면

야구장에 갔었는데 그 기억이 솔솔나서 더 특별했던 시간이었습니다. 


추석연휴, 가족과 그리고 연인,친구들과 함께

야구장에서 신나게 경기관람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