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ote/포근한 일상

[한강 나들이]생애 첫 불꽃축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8월 15일 여의도에서 광복 70주년을 맞이하여

불꽃축제가 있었다.

 

주말이었던 이 날은

한 번도 큰 꽃축제를  구경하지 못한 나를 위해

불꽃축제 유 경험자 마이호가

날 데리고 붗꽃축제 명당으로 날 데려가 주었다.

 

빠라바라밤~

 

나름 급 강나들이 들떠서

부랴부랴 준비한 간단한 도시락

(베이컨주먹밥말이와 콘샐러드)

 우리는 이촌역과 용산 사이쯤에 있는 한 곳에

돗자리를 피고 자리잡았다.

 

(저 돗자리 예전에 오빠랑 첫 한강나들이 갈때 다이소에서 구매한건데

꽤 크고 짱짱해서 좋다)

 한강엔 치맥이라며

오빠가 멀리멀리 걸어서 사온 KFC 치킨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분위기 내려고 용산역까지 걸오온 갱빠 고마워요>_<

이 날 우리는 간단히 맥주 한 캔도 !

 짠~

칼 같이 예정된 타이밍에

시작되는 불꽃축제!

우와우와

 

 

뭔가 모양을 나타내는거 같긴한데

알 수 없는 불꽃

이렇게 오색불꽃도 팡팡 터져준다.

 

야자수 한 그루

야자수 두 그루

회오리 모양도 팡팡

평소 내가 좋아라하는

안개꽃마냥

감성감성한 불꽃도 터져준다.

 

이번에는 혹성탈출 스타일

조금 큰 야자수 스타일

 

 

 

우연치않게

보케사진도 득템-

 

이 날의 베스트 컷.

불꽃축제가 정점에 이를 때 꽤 크고

색이 다양한 불꽃들이 터져줘서

보는 이들의 눈을 호강시켜준다*_* 꺄

 

두 번째 베스트 컷

엄청 큰 안개

안개가 몽실몽실

 

 

 

 

 

 

 

 

 

 

 

 

 

 

 

 

 

 

 

 

 

 

 

 

 

마지막에 다다를땐..

정말 하늘에서 은하수가 떨어지는 것처럼 아름답게

불꽃이 터진다.

하, 정말 보는 내내 감탄이 계속 나왔음ㅠㅠㅠㅠㅠㅠ

 

곧 한강에서 세계불꽃축제가 열리는데..

왜 매년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지 알 것 같다.

센스넘치는 오빠 분에

눈이 호강하고,

또 설렘설렘하였던 하루.

 

내 님과 함께 본 불꽃축제-

좋은 사람과 함께여서 더 특별했던 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