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호로그/개육아일기

강아지 장난감 스몰스터프 페이퍼 컵 토이로 스트레스 해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몰스터프 페이퍼 컵 토이로 우리집 강아지 스트레스 해소

 

안녕하세요 미호엄마입니다.

미호는 평소 에너지가 넘치는 개너자이저이기에.. 1일 1산책은 반드시 필요해요 ㅎㅎ

 

최근 코로나때문에 장시간 산책이 어렵다보니

미호의 에너지와 스트레스가 쌓이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이 두가지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일까!

생각하던 찰나. 

 

스몰스터프에서 나온 기막한 아이템을 발견했어요.

바로 찢어지지않는 페이퍼컵 토이! 

 

1개당 12,000원인 사악한 가격이지만

너무 예뻐서 안 살 수가 없었어요

 

평소 미호는 휴지심이랑 종이컵에 사료를 넣어서 노즈워크를 했었는데

이 경우 치워야하는 후폭풍이 어마무시했어요 항상

 

그러나 스몰스터프 페이퍼토이컵은 패브릭 재질의 커피컵 모양을 하고 있어서

찢어지지 않게 즐거운 노즈워크를 할 수 있답니다. 

 

또 강아지 노즈워크임에도 불구하고

역시 스몰스터프에서 나온 제품인지라 디자인도 너무 예쁘다보니

기능면 뿐 아니라 디자인도 훌륭한 제품이라 안 살 수가 없었어요

 

 

이렇게 예쁜 라떼캅에

짜라란 사료나 트릿을 넣고 접어주면 노즈워크로 변신!

 

평소 장난감을 많이 파괴시키는 파괴왕 미호도

지금 사용한지 2주가 넘어가는데 이 페이퍼토이 컵은 아직 무사한거보니

튼튼하게 제작된 것 같아요~  

 

이렇게 접혀진 컵을 열심히 코와 발을 이용해 사료를 쟁취하는 미호

찢어지는 종이 나올 걱정 없이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나 뿌듯했어요

 

이렇게 강아지 장난감만으로 몇번 놀아주면

미호는 에너지가 소비되는지 소파에서 꿀잠자더라구요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에너지를 소비시킬 수 있으니

요즘같이 산책 자주 못나갈 때 이렇게 재밌게 놀아주면 좋을 것 같아요! 

 

미호는 갈색이라 라떼컵으로 구매했는데,

이렇게 5개가 세트 구성으로 되어있는거 샀어야 했나 싶네요~

 

컵을 접는 방법 외에도 저렇게 컵끼리 겹쳐서 놓고 노는 분들 후기도 접하다보니

개엄마의 욕심은 끝이 없습니다 ㅎ

 

디자인과 실용성을 둘 다 갖고 있는 스몰스터프 페이퍼컵 토이

종이컵과 휴지심을 좋아하는 댕댕이라면 추천 드려요! 

 

 

 

[텐바이텐] PAPER CUP TOY LATTE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