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안성 맛집/유토피아 추모관 맛집] 한우를 즐기고 싶다면 일죽 한우타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성 유포피아 추모관 맛집

일죽 한우타운에서 한우를 즐기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미소랭스타입니다.

경기도 안성 유토피아 추모관 근처에 있는 일죽 한우타운에 다녀왔습니다.

 

일죽 한우타운은 식사류 음식도 판매하고 있지만, 

이렇게 한우 정육점도 식당 내 함께 위치해 있어서

정육점에서 고기를 사 상차림비(1인 4,000원)를 내고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이 날 저의 목표는 육회와 고기여서 들어가자 마자 바로 한우정육점으로 들어가

고기를 골랐습니다.

 

고기 진열 냉장고에 비치되어 있는 다양한 부위의 한우들

 

저는 이날 평소 선호하는 채끝살과 살치살 2팩을 구매하였습니다.

마블링이 꽤 괜찮죠?ㅎㅎ 

 

고기를 고르고 자리에 착석하자 밑반찬이 바로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라 하는 양념게장도 나오네요 ㅎㅎ 

 

자리에 앉아 육회를 주문하니 금방 이렇게 예쁘게 육회가 나옵니다.

(사실 지난 번 방문 육회가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도 꼭 먹어야지 하고 온 거였거든요)

서울에서 먹는 육회보다 맛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 됩니다. 

 

 

고기 불판이 익어 갈즘, 

채끝살을 먼저 굽기 시작하였습니다. 

 

아, 참고로 버섯은 정육점에서 2000원에 별도 구매 가능합니다. 

 

고기 예쁘게 굽는 TIP ! 

채끝살을 올리고 한쪽에 육즙이 고기 위로 올라올 때,

딱 뒤집어주면 이렇게 예쁘게 그릴 선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채끝살을 다 먹고 살치살을 굽기 시작합니다.

와 이날의 고기는 채끝살보다 살치살이 정말 입에서 녹았습니다.

넣자마자 녹는다는 그 표현이 딱 이겠네요.

 

 

 

고기와 육회를 이렇게 먹고 식사로 간단하게 물냉면 1개, 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시켜서 

이 날의 식사를 소박하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식사를 하시면 후식류로

냉면은 4,000원 된장찌개 1,000원 공깃밥 1,000원에 드실 수 있으세요~ 

 

저는 다음 번 방문하게 된다면

한우불고기 2인분과 육회를 먹어볼 계획입니다.

 

아직 식사류를 한 번도 맛보지 못해서 다음번에 먹고 리뷰 해볼게요!

일죽 한우타운은 홀 내부가 넓은 곳이니 단체 손님들도 유용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신선한 안성한우를 맛보시고 싶으실 땐,

일죽 한우타운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