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역삼 추천 참치집] 참치 해체쇼와 함께 참치를 즐기고 싶다면? -역삼 쇼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참치 해체쇼와 함께 참치를 즐기고 싶을 수 있는 역삼 쇼긴

 

안녕하세요 미소랭스타입니다:)

지인 분의 추천으로 방문하게 된 역삼 쇼긴!

 

처음 추천 받고 너무 괜찮아서 

기념일에 한번 더 다녀왔습니다.

 

역삼 쇼긴은 코스로 참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인 6만원, 8만원, 10만원 이렇게 있는데

저는 두 번다 8만원짜리 코스로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속을 달래주는 죽이 나오네요. 

원채 참치에는 소주나... 사케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케 대신 와인을 시켰습니다 ㅎㅎ

다녀오고 안 사실은, 쇼긴은 콜키지프리라고 하더라구요~

양주나 와인 괜찮은거 별도로 챙겨가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타코와사비와 간단한 초밥이 본격적으로 참치가 나오기 전 준비됩니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나온 참치

참치는 실장님이 테이블마다 오셔서 부위와 먹는 법을 설명해주세요

그래서 각 부위를 맛있게 즐길 수있습니다.

 

 

쇼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참치 해체쇼!

 

각 테이블 별 참치 해체쇼를 해주시는데 와...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눈덩이 부분은 신선함이 생명이라 정말 쇼긴에서만 먹을 수 있는 부위인 것 같습니다.

 

(해체쇼는 영상으로 촬영이 불가해서 사진으로만 남겨요 ㅠㅠ)

 

쇼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눈물주!

저는 평소 참치 집에가면 눈물주를 잘 안먹는 편이에요(비리고 비위생적이라....)

근데 쇼긴은 바로 그 자리에서 눈물주를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서 먹는 눈물주는 폴라포맛이라 안먹을 수가 없어요 ㅎㅎ

아주 한잔 쭈-욱 마시면 달달하니 제 입맛에 쏘옥 맞았습니다. 

 

이렇게 먹다보면 나오는 튀김! 

사실 쇼긴에서 코스의 마지막은 나가사키 짬뽕인데... 사진을 매번 못 남겼네요

정말 국물이 최고입니다.

 

술을 마시면서 해장까지 하실 수있는 경험을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쇼긴의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조용히 술 마시기엔 아주 좋은 곳이라 생각 됩니다.

 

참치해체쇼와 술 자리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역삼 쇼긴 한 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