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Note/낯선 시선

[2015 서울모터쇼]여자들도 가면 반할 수 밖에 없는 그 곳!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4월의 시작을 뜨겁게 달군 [2015 서울 모터쇼]

평소 차에 대해 무지한....나로써는

집 앞 킨텍스에서 열리는 정도만 알고 있지

한 번도 방문한 적이 없었다.

 

하지만, 올해는 마이호와 함께 서울모터쇼를 참관하기로 결정!

평소 마세라티 엔진소리를 기가막히게 잘 듣고,

차에 대해 신통방통하게 잘 아는 우리 오빠와 함께 이번 주말 데이트는

[서울 모토쇼]로 결정!

 

일산 킨텍스는 대화역에서  40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먼저 우리는 입구와 가까운 1전시장부터 둘러보기로 결정-!

 입구 초입에는 수륙양용 ATV 'QUADSKI'가 제일 먼저 눈길을 사로잡았다.

거리를 막 활주하다 강이 보이면 제트스키도 탈 수있는

정말 액티비티한 차량!

구글에 검색해보니... 이 차는 그냥 전시해있을 녀석이 아니었다.

진짜 익스트림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그런 차였다.

 

최근 몇년간 캠핑이 이슈가 되면서

캠핑트레일러나 캠핑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지고 있다보니

서울모터쇼에도 캠핑 차량도 전시에 참여하였다.

배드가 들어간 캠핑카는 억소리나는 가격.......

그거 사면 캠핑카에서 아무래도 살아야 하지 않을까?ㅋㅋㅋㅋ

 

그나마 조금 가격대가 낮은 캠핑트레일러는 2300만원대-

내부에 배드는 없고

작게 요리할 수 있는 공간과 앉을 수 있는 아기자기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왠 마네킹에 크롬으로 튜닝되어 있길래 깜놀-

튜닝업체에서 포토존으로 크롬 동상을 준비해두었길래 우리도 찰칵-

 

 벤츠를 크롬으로 튜닝해두니..

왠지 힙합 M/V에 나올 것만 같은 비쥬얼ㅋㅋㅋ

 이름도 귀여운 코니

친환경전기자동차인 코니

기존 우리가 알고 있는 디자인이 아닌,

색다른 느낌의 전기차였다.

빨간게 귀엽네

 

역시 모터쇼는 평소 자주 보지 못하는 차를 보는게 제 맛!

벤틀리:D

벤틀리 유명세에 맞게 그 앞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보다 벤틀리를 가까이 보고싶었지만,

내부에 입장하기 위해선 사전예약자만 입장 및 시승이 가능하다.

 색깔이 참 곱다

 그 옆 마이호가 좋아라하는 포르쉐

곡선이 참....아릅답다

 내부도 한 컷

 

 

 

 

역시 포르쉐는 빨간색이 제일 예쁜 것 같다.  

 

  

 

 

 뒷 태가 매력적인 포르쉐

차를 잘 모르는 내가 봐도 곡선이 참 예쁘다>_<

 

 포르쉐에서 설문조사에 응하면

몇 가지 기념품을 주었다.

1. 포르쉐 로고가 새겨진 물

2. 브로마이드

3. 포르쉐 티셔츠

모터쇼에 빠질 수없는 아우디

 

 

 

 아우디 메인 스테이지 앞에서 한 컷!

 

그 옆에 현대 모비스도 전시에 참여하였다.

서울 모터쇼에 참관 한 업체는 독립부스를 대게 2층으로 구성되어져 있다.

1층은 전시, 2층은 상담

 

 국내 업체인 쌍용의 컨셉차

 

 이효리가 탄다는 그 핫한 티볼리

 매번 강남 나갈 때 마다,

오빠가 기똥차게 엔진소리를 멀리서도 알아체는

마세라티!!!!!

얼마 전 차승원이 모터쇼 마세라티에 모델로 나타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전시장 내 홍보 영상에도

마세라티의 심장

그 부릉부릉 엔진소리가....

와......................

정말 이래서 사람들이 "마세라티 마세라티"하는 것 같다.

엔진 소리가 정말 두근두근

 

 

 

얼마 전 가산에서 우연히 목격한

머스탱

머슬랭 이 색 말고 짙은 블루를 보았는데

꽤 색이 이뻐서 오빠한테 물어봤는데..

모터쇼에서 또 만났다

 

오빠와 내가 좋아하는

그리고 홀딱 반한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많이 비교되고 있는 차량.

기존 전시되어 있는 차량과 다르게

랜드로버 디스커버리스포츠는 약간 비탈져 있는 계단에 전시되어 있다.

이는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주행 성능을 업시키기 위해 이탈각, 접근각 이런 부분을 오프로드에

최적화 시켜서 놓았다는 점을 어플하기 위해서 아닐까라는 생각^^:;;

 

 그 앞 위치한 폭스바겐

 

 

모토쇼에서 단순 차만 구경하는게 아니었다.

우리는 폭스바겐 부스에서 친환경 게임에 도전해서

오빠 1위, 난 2위를 기록ㅋㅋㅋ

(심지어 마이호는 이 날 참여한 사람 중 기록세움)

르노삼성 부스에서는 퀴즈를 맞춰서 음료 한박스와 셀카렌즈를 득템!!!!!

ㅋㅋㅋㅋ오로나민C가 생기발랄한 우리오빠를 힘들게했어 엉엉

음료수 한 박스 들고 이 날 우리의 데이트는 쭉-

평소 갖고 싶었던

셀카렌즈까지 마이호가 득템해주었다>_<

역시 우리오빠는 짱짱맨~!

이 날 결국 우리는 너무 열심히 뛴 나머지..

1전시관만 둘러보고 나오게 되었다ㅎㅎ

사실 2전시관에선 크게 보고 싶은 브랜드는 없어서 패스~

 

내년에는 서로 가방 가볍게 하고 방문하기로 오빠랑 약속! ㅋㅋㅋ

 

+추가

학교 들어가자마자 아우디에서 기념품으로 받은 조립차를 완성시킨 우리 갱호오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