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랭스타/미소랭스타 먹방투어

일산에서 치맥이 땡길 땐'존슨켄터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빠랑 일산에서 극비수사 보고

오랫만에 치맥 한 잔 하기위해서

지난 번에 찜-해둔

존슨켄터키로 고고씽!

 

 

(지도 찾다보니 라페에도 있었다)

 

웨스턴돔점 내부!

약간 홍대의 아웃닭과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는 비슷비슷

근데 야외 테라스가 있어서 요즘처럼 선선~한 날씨에는 아주 제 격인 것 같다.

 100%국내산 신선육만 사용한다는 존슨켄터키!!

두구두구

메뉴가 참 다양해서 좋다.

뭘 고르지이이이~?

고민고민하다가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마늘이 들어있는 <북경마늘치킨>이랑

요즘 대세 <허니버터치킨>

그리고 이름부터 독특한 <할렘흑형치킨>을 주문하였다.

사이즈는 라지

 두둥

감자와 함께 주문한 메뉴가 나오고

비쥬얼이 꽤나 먹음직 스러웠다.

푸짐푸짐

여기에 빠질 수 없는

맥주!!!!!!!!!

이 날 우리 맥주 두 잔씩 캬-

 흑형치킨은 검은콩이 들어간 것 같았다.

소개팅에서는 절대 먹으면 안될 것 같은 기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었다.

마이호와 나의 입맛에는 북경갈릭이 취.향.저.격!!!!!

양도 라지 딱 좋고 호호호호호호

 

우리 오빠 두 잔먹고

귀엽길레 인증샷 찍을라카니까,

요래 피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스턴돔에서 치맥이 생각난다면,

존슨캔터키 치킨 추천합니다!

또 가야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