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2015년, 11년만에 다녀온 JEJU

[제주여행 2탄]호불호 갈린다는 몸국 도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 갈꺼야!"!

라고 말하니 주변에서 꼭 먹어보라는 호불호 음식

제주 몸국

 

제주 몸국을 먹어 보기위해

제주 민속 오일장에 다녀왔다.

 

여행을 다니며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가

그 지역의 시장을 구경하는 것인데

제주도에서는 제주민속오일시장을 방문!

 

 

너무 배고파서...

제주민속오일시장 안은 사진 찍을 겨를이 없었다.

 

몸국과 고기국수를 목적으로 하였으니

먹자쪽으로 이동!

 

시장 안쪽에는 먹자라인은 꽤나 호객행위가 이뤄지고 있었다.

우리는 그 중 한 곳에서 해물파전을 준다고 하는 집으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제일 많아 보였음)

 

여기서 판매하는 음식의 메뉴는 보통 이렇습니다.

국밥/국수/그리고 포장마차 메뉴들ㅋㅋㅋㅋㅋㅋㅋ

 

몸국은 6,000원

고기국수는 5,000원

들어가자 기본적으로 홍합탕과

기본 찬들이 상에 놓여집니다.

 

드디어 나온 몸국!!!

약간 느낌은 시래기국같은 비주얼ㅋㅋ

숟가락으로 국물을 들어보니

내용물이 알차다.

마이호가 주문한

고기국수

진짜...이건 일품

부산 돼지국밥만큼 감동의 음식 하.........♥

늦은 아점으로 음식을 먹은 우리는

깔끔하게 클리어!!!!!!!!

제주도 가신다면

고기국수와 몸국 꼭 드세요 꼭!

열번 강추 ㅋㅋㅋㅋ

제주도 시장에서 먹은 음식은 역시나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