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호로그/개육아일기

말티푸 미호의 사료 블라인드 테스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미소랭스타입니다:D

어느덧 미호가 9개월차 개린이로 접어들었습니다.

그래도 아직 퍼피인 미호는 사료를 정착하지 못하고 있어요ㅠㅠ

지난 달에 살짝 맛보기로 미호에게 하림 가장맛있는시간30을 먹여본 적이 있는데 기회가 좋게도 가장맛있는시간30100일간 꾸준히 먹여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짝짝짝!)

 

 

사실 먹는 걸로 체험단을 하는 부분은 조심스러운게 있어요~

하지만 제가 하림가장맛있는시간30의 체험단을 자진 신청했던 이유는 !!!

 

1.     믿고 먹일 수 있는 성분 그리고 신선도!

제가 사료를 고르는 기준은 무엇보다 성.! 그리고 신선도인데

하림사료 가장맛있는시간30는 신선한 100% 휴먼그레이드 식재료를 사용해서 우리 반려견 아이들이 맛있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2.     무조건 오늘 생산! 오늘 발송! 원칙

 

하림의 가장맛있는사료30일은 당일 생산+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요~

실제로 지난 번 제가 직접 구매할 당시에도, 6월부터 원하는 사료를 고르고 해당 사료의 생산일에 맞춰서 주문을 했었답니다.

나름 철저한 스케줄 관리가 되어 있어서 더 믿음이 가게 되더라구요~

 

3.     우리 반려견 아이에게 가장 맛있는 사료를 줄 수 있는 골든타임  

우리 반려견들이 사료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골든타임이라는게 존재한다는 걸 알고 계신가요?ㅎㅎ

 

생산일로부터 30일까지가 사료의 골든타임으로 반려견 아이들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기간인데.. 하림 #가맛시는 오늘 생산된 신선한 사료로 골든타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ㅎㅎ

 

실제 미호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하는 하림 가장맛있는시간 30’ 100100일 체험단을 시작하는 의미로 사료 온 날 집에 있던 샘플 사료와 기호성 블라인드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ㅎㅎㅎㅎ

 

https://youtu.be/8Zw-CKeqOJE

 

.. 냄새 맡자마자 바로 #가맛시 선택해버리는 미호쓰 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먹여보았을 때부터.. 기호성은 머 말할 필요 없고

변 상태도 훌륭했어요!! (엄마보다 더 건강한 똥 싸는건 비밀)

 

사료유목민 생활 정착을 위한 미호의 100100일 체험단 리뷰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J

 

 

* 위 게시물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공급받아 작성한 컨텐츠 입니다.